- 휴지,샴푸,세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 3400여 개 상품 한자리에 모아
- 크리넥스,퍼실 등 인기 브랜드 상품 즉시 할인,쿠폰 할인관 운영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0. 04. 29 서울— 쿠팡은 오는10일까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생활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3400여 개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단, 일주일!한정특가 특별관을 통해 세제,화장지, 샴푸 등8종의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제안한다.이 밖에도 쿠폰 할인관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1만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쇼핑 편의를 위해 ▲떨어지면 불안해!우리 집 필수품 ▲쓱쓱 싹싹!청소&세탁 필수품 ▲내 몸을 위한 청결&건강 필수품 총3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또한, 브랜드관을 통해 니베아, 아모레퍼시픽,동아제약 등 쿠팡이 선정한36개의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닥터방기원 모아젤 샴푸’를 쿠팡가 1만 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부케가르니 퍼퓸드 샤쉐 옷장방향제 소프트코튼’ ‘무로 아쿠아 베쓰룸 클리너’ ‘아토세이프 에이프릴 섬유유연제’ 등은 모두 50~70%대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집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