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이 수상한 가족들의 정체를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 감독: 김곡, 김선 |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 제공: 쿠팡플레이 |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5종은 비밀에 가려져 있는 가족 다섯 명의 강렬한 아우라가 시선을 압도한다. 감정을 알 수 없는 엄마 ‘영수’(배두나)의 공허한 표정과 “집으로 데려와 엄마가 해결할게”라는 카피는 그가 가진 ‘브레인 해킹’이라는 특수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딘가 허술해 보이던 모습과 달리 “한두 대 정도는 먼저 맞아드릴 수도 있습니다” 라며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아빠 ‘철희’(류승범)의 모습은 이 수상한 가족에게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늘이 어제보다 더 가족 같아지지 않았니”라는 카피와 함께 할아버지 ‘강성’(백윤식)의 근엄한 표정은 피가 섞이지 않았지만 가족으로 살아가는 다섯 명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늘한 미소로 “집으로 데려가자 엄마가 해결할 거야”라는 아들 ‘지훈’(로몬)과 “뭐 하는 집구석이길래 가족사진 한 장이 없냐고”라며 불만 가득한 표정의 딸 ‘지우’(이수현)의 모습이 상반된 남매의 성격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가족계획>의 다섯 식구가 저마다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가운데, 각 캐릭터별 특정한 비밀을 암시하는 단서들이 포스터 곳곳에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를 한층 더한다.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11월 29일(금)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
INFORMATION
제목: 가족계획
영제: Family Matters
크리에이터: 김정민
감독: 김곡, 김선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
공개: 2024년 11월 29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