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UDT: 우리 동네 특공대’ 17(월) 밤 10시, 평범한 이웃들의 특공 본능이 깨어난다! 1화, 2화 예고 스틸 공개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드디어 11월 17일(월) 밤 10시, 첫 공개를 앞두고 1, 2화의 주요 장면을 담은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각본: 반기리, 김상윤ㅣ감독: 조웅ㅣ출연: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ㅣ제공: 쿠팡플레이, 지니 TV, ENAㅣ제작: 스튜디오지니, 하이지음스튜디오, 케이커넥티드, 221b)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

공개된 스틸에서는 조용한 창리동을 뒤흔든 의문의 폭발 사건 현장부터 폭발 사건 이후 이웃들이 서서히 연합 작전에 돌입하는 순간이 담겼다. 동네 청년회장 ‘곽병남’(진선규)이 쓰러진 사람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현장을 살피는 모습은 범상치 않은 사건의 시작을 예고한다.

이어 화려한 꽃무늬 앞치마 차림으로 과일 트럭 앞에 선 보험 조사관 ‘최강’(윤계상)의 능청스럽고 유쾌한 모습부터 엘리트 공대생 ‘박정환’(이정하)과 친근하고 유쾌한 웃음의 체육관장 ‘이용희’(고규필), 그리고 ‘박정환’과 대화를 나누는 마트 사장 ‘정남연’(김지현)과 딸 ‘민서’ 등 여러 이웃들이 교차 등장하며 본편에서 그려질 관계와 사건의 연결 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어두운 골목에서 마주한 ‘곽병남’(진선규)과 ‘최강’(윤계상)’의 시선이 교차하는 장면은 서로를 경계하면서도 공통의 본능을 느끼는 두 인물의 묘한 긴장감을 그려낸다. 과연 평범한 이웃으로 만난 이들이 동네의 위기를 함께 막아낼 수 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 스틸에서는 습격을 받는 ‘최강’의 일촉즉발 상황과 본격적인 ‘동네 특공대’의 유쾌한 연합 작전 개시를 알려 시청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오는 11월 17일(월) 밤 10시, 쿠팡플레이와 지니 TV, ENA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INFORMATION

제목: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영제: Heroes Next Door
각본: 반기리, 김상윤
감독: 조웅
출연: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
제공: 쿠팡플레이, 지니 TV, ENA
제작: 스튜디오지니, 하이지음 스튜디오, 케이커넥티드, 221b
공개: 2025년 11월 17일 밤 10시
에피소드: 10부작 (월화 공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일반회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최신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실시간 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쿠팡플레이가 직접 기획·제작·송출하는 스포츠 축제를 비롯한 이벤트들을 통해 화면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확장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냅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