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뉴스룸에서 SNS까지, 쿠팡 뉴스 채널 이용 가이드

지난 7월 오픈 2년여 만에 뉴스룸이 새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개편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쿠팡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페이스북 채널 ‘쿠팡 뉴스’도 오픈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쿠팡 스토리’도 어느 때보다 활발히 업데이트되고 있답니다. 쿠팡의 재미있고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볼 준비가 되었나요? 오늘은 쿠팡의 다양한 뉴스 채널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개편과 함께 풍성한 사람 이야기를 전하는 쿠팡 뉴스룸

쿠팡 뉴스룸이 쿠팡 사람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갑니다. 뉴스룸의 피처 콘텐츠 메뉴는 쿠팡의 기업문화와 근무환경 등 쿠팡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Working at Coupang, 상생과 고객 만족의 이야기를 전하는 Our Impact,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Tech & Innovation 코너로 세분되었습니다. 이 코너들을 통해 앞으로 쿠팡과 관련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 심층 탐방 등 풍부한 소식을 전해드릴 계획입니다. 

쿠팡에 대한 팩트는 Coupang at a Glance에서 확인하세요

쿠팡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필요로하는 분들을 위해 Coupang at a Glance 코너를 신설했습니다. 쿠팡의 매출, 직원 수, 서비스, 연혁 등 일반적인 기업정보는 물론이고 쿠팡친구 및 물류센터 근무환경, 소상공인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 등 쿠팡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와 팩트를 모아 인포그래픽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상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랍니다. 

내 페이스북 피드에서 만나는 쿠팡 소식

‘쿠팡 뉴스’ 페이스북 채널도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회사와 업계 소식, 제품 및 서비스 정도 등 정보와 흥미를 모두 충족시키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피드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쿠팡 뉴스 팔로우하러 가기)

요새 재밌는 영상은 쿠팡 뉴스룸 유튜브 채널에 다 있다

최근 1주일 만에 70만 명이 시청한 쿠팡의 택배 없는 날 응원 광고 등 쿠팡 뉴스룸에 제공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뉴스룸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쿠팡 고객들이 말하는 쿠팡을 이용하는 이유, 배송 기사 쿠친 인터뷰, 모두가 궁금해하는 쿠팡 물류센터 내부 모습 등 쿠팡에 대한 모든 것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쿠팡 뉴스룸 유튜브 팔로우 하러 가기)  

네이버 포스트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선한 이야기들

콘텐츠 접근성이 좋은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쿠팡 스토리’ 채널이 매일 다양한 쿠팡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뉴스룸의 다양한 콘텐츠와 보도자료 등 새로운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최근 공개한 ‘대기업 아나운서 관두고 월 매출 3000만 원 만든 20대 비즈업체 대표’ 인터뷰는 네이버 포스트에서만 15만 명 가량이 읽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쿠팡 스토리 팔로우 하러 가기)

더욱더 다양한 채널에서 쿠팡의 소식을 만나보세요. 쿠팡은 앞으로 고객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