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연휴, 벌써 차량정체가 걱정이신가요? 돈 워리! 쿠팡 플레이가 있습니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무제한으로 고퀄리티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연휴 고속도로 위에서, 또 KTX 열차 안에서 정주행하기에 딱 좋은 쿠팡플레이 콘텐츠를 쿠팡 뉴스룸 팀이 뽑아봤습니다.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만 챙기면 이번 연휴 귀성길은 순삭될 거에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 SNL 코리아

TV에서 정통 코미디 쇼 프로그램을 보기 어려워진 시대죠. 하지만 ‘SNL 코리아’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로 돌아왔습니다. 레전드 크루 멤버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등이 함께하며, 예능에서 보기 힘든 영화배우 이병헌, 하지원이 호스트로 출연해 호평받았습니다. 이번 토요일(18일) 밤 10시에는 국내 정상의 디바 제시가 출연합니다. 물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경기

쿠팡플레이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황의조(보르도) 이강인(마요르카)의 리그 경기들을 디지털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9/19(일) 새벽 4시 보르도 vs. 생테티엔, 9/19(일) 저녁 9시 마요르카 vs. 비야레알, 9/20(월) 새벽 0시 30분 토트넘 vs. 첼시 등 추석 연휴 기간 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 한국에서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는 미식축구 팬들을 위해 NFL 리그 경기를 매주 3경기씩 생중계로 편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어 해설도 함께하죠. 9/17(금) 오전 9시 20분 워싱턴 vs. 뉴욕 자이언츠, 9/20(월) 오전 9시 20분 볼티모어 vs. 캔자스시티, 9/21(화) 오전 9시 15분 그린베이 vs. 디트로이트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네요. 쿠팡플레이는 앞으로 3년간 수퍼볼을 포함한 NFL 경기들을 이렇게 생중계합니다.

“입 닥쳐 말포이!”

이 유명한 대사 기억하시나요? 쿠팡플레이에서는 9월 15일부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를 전편 공개합니다. J. K. 롤링의 소설을 영화화해 전 세계적으로 마법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이지요. “익스펙토 페트로눔” “루모스” 등 주문을 외워보며 추억을 되살려보세요!

다큐멘터리를 좋아하신다면?

‘EBS 다큐프라임’은 2008년 2월 5일부터 현재까지 200여 편 제작되었으며 과학, 역사, 환경, 자연, 사회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대한민국 명품 다큐멘터리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시리즈는 단연코 ‘자본주의’ 입니다. 풍요로운 세상을 살기 위해 필요한 개인의 자질로 ‘금융 지능지수’를 제시하며 금융에 대한 대중의 이해력을 높였다고 평가받는 작품이며, 단행본으로도 출판되었습니다. 특히 재테크를 시작하는 새내기 직장인들이 꼭 봐야 할 다큐멘터리죠.

이 밖에 수학이 역사 속에서 어떤 식으로 발전하며 인류의 문명사에 영향을 끼쳤는지 조명한 ‘문명과 수학’, PD 방송대상 및 20여 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여러 맘까페에서 예비 부모 필수 시청 작으로 꼽히는 ‘아이의 사생활’ 시리즈 또한 손꼽히는 수작입니다.

그 외에도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BBC 다큐멘터리 ‘고양이의 모든 것’, ‘고양이의 이중생활’과 같은 다큐멘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0년 화제 드라마 다시보기 – ‘스토브리그’ ‘펜트하우스’ ‘하이에나’ 

2020년 전체 드라마 중 시청률 5위를 기록한 ‘스토브리그’. 신인 작가의 작품인 데다가 스포츠 이야기임에도 최고 시청률 19.1%를 달성했습니다. 주연 남궁민은 역대급으로 치열했던 SBS 연기대상에서 ‘펜트하우스’ 배우들과 대결해 대상을 수상했고요. (‘펜트하우스’ 시즌 1도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답니다)

믿고 보는 배우 김혜수와 주지훈, 여기에 ‘별에서 온 그대’를 연출한 스타 감독 장태유의 환상적인 조합을 볼 수 있는 분위기 맛집 드라마 ‘하이에나’ 또한 쿠팡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영화관에서의 감동을 다시 한번! – ‘명량’ ‘극한직업’ ‘신과함께’

대한민국 역대 흥행 1위! 총 1761만 명을 동원한 ‘명량’의 감동을 기억하시나요? 배 12척으로 배 330척의 왜군을 맞서는 대서사시를 만끽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를 찾아보세요.

맛깔나는 대사와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개그 프로그램보다 재밌는 영화. 코메디영화임에도 1500만 명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이 밖에도 ‘신과 함께’ ‘베테랑’ ‘도둑들’ 같은 인기 작품들과 더불어, 조승우와 손예진이 주연한 멜로 영화 ‘클래식’도 한 장면 한 장면 음미하며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만 – ‘미나리’

‘윤며든다’는 유행어의 주인공 배우 윤여정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작품, 바로 ‘미나리’ 입니다. OTT에서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보실 수 있죠. 미국 내 영화나 드라마에서 아시아 캐릭터의 비중은 10%에도 미치지 못할 정도로 미미한데, 한국계 감독 및 배우들이 만든 영화가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수상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감격입니다. 온갖 시련을 이겨내는 잔잔한 성장 영화 취향의 당신이라면 더욱더 안성맞춤이겠죠.

위에서 추천한 작품들 다 싫고 멍 때리고 싶다면?- 가만히 10분 멍TV

피할 수 없는 멍 때리기의 유혹. 물멍, 불멍, 하늘멍 말고도 쿠멍이 있다! 인생과 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자들이 창의성을 발휘하게 하는 큰 원동력이 바로 휴식이죠. 지친 나를 위해 온전한 휴식을 주고 싶다면 ‘가만히 10분 멍TV’를 추천합니다. 사랑스러운 고양이, 판다 등이 초점 없이 멍 때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