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모아 최대 70% 할인

  • 인기 드럭스토어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
  • ‘베스트리뷰’ ‘핫 트렌드’ 등 카테고리 이용한 빠른 쇼핑 서비스 제공

2021. 09. 30. 서울 – 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기간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은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클렌징폼,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머지 더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P1.OREO, 폴메디슨 딥레드 리페어 손톱영양제,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수분크림, 아이오페 더마트러블클렌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수딩 플레이, 미프 모이스처 올인원로션, AHC 퓨어레스큐 아이크림 등이다.

이들 상품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뷰티 제품들로 엄선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 드럭스토어 인기 브랜드인 센카, 마녀공장, 닥터자르트, AHC 등이 대거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실제 고객 구매 후기를 통해 반응이 뜨거웠던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리뷰’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핫트렌드’ 카테고리를 분류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또 ‘이달의 신상품 소개’에선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그간 눈여겨 봐둔 다양한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알뜰하게 쇼핑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