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절기 아우터부터 맨투맨, 스니커즈 등 총 1600여개 가을 패션 인기 아이템 총 집합
- 한정 특가, 브랜드별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 마련해
2021. 10. 1. 서울 — 쿠팡이 가을 맞이 패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10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을철에 입기 좋은 간절기 아우터부터 맨투맨&후디, 스니커즈 등 총 1600여개의 가을 인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진행하는 패션 주간 이벤트로 매달 새로운 주제를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패션위크’는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인기 패션 아이템들을 ‘가을 원피스’, ‘간절기 아우터’ 등 다양한 주제별로 구분했다. 또 가을철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니커즈, 인기청바지를 한 곳에 모아 별점 또는 가격대 별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평소에 눈여겨 봤던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10월 1일부터 5일까지 1차,10월 6일부터 10일까지 2차로 구분해 가을철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언더아머 모크 긴팔 티셔츠’,‘네파키즈 아동용 테리 조거 팬츠’,‘락포트 여성용 로퍼’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달의 추천 브랜드관’에서는 무인양품, 제이에스티나, 에잇세컨즈, 게스언더웨어 등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들을 즉시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 가을 패션 아이템부터 인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쿠팡의 패션위크가 고객들에게 매월 특별한 혜택으로 다가오도록 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