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2021 가을 쇼핑 기획전’ 진행…가을 인기 아이템 다 모여라!

  • 스킨케어, 간절기 패션, 스포츠/레저용품 등 가을 인기 아이템 총집합
  • 기간한정 특가,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해

2021.10. 4. 서울 — 쿠팡은 가을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상품들을 주제별로 모아 놓은 ‘2021년 가을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을 환절기 피부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바디케어 제품부터 간절기에 입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 등 패션아이템까지 가을 인기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화창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캠핑용품부터 등산, 골프, 자전거, 인라인, 킥보드 등 스포츠/레저 용품까지 야외 활동을 위한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선별한 가을 인기 상품들을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마운틴이큅먼트 라파스 릴렉스 체어, 볼빅 골프 장갑, 알톤스포츠 MTB 자전거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기간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가을 추천 여행’ 코너에서는 가을에 즐기기 좋은 여행 및 레저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롯데월드 상품을 비롯해 에버랜드 종일이용권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가을 나들이 상품부터 인기 상품인 제주  신화월드 호텔 리조트 등 제주 여행 관련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여행, 뷰티, 패션, 레저,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