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인기 헤어·바디 보습용품 기획전 오픈… 최대 30% 할인

  • 세타필, 바세린, TS 등 국내외 인기브랜드 헤어/바디용품 한 곳에
  • 와우회원 대상 즉시 할인 혜택 제공

2021. 10. 29 — 쿠팡은 건조해진 날씨에 인기 헤어, 바디 보습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헤어/바디  보습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미스트 등 각종 헤어 관리용품을 비롯해  바디로션, 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오일 등 건조해진 피부 케어를 위한 다양한 바디용품들을 최대 30% 즉시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즉시 할인혜택은 와우회원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세타필, 바세린, 로레알파리, TS 등 주요 인기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트리트룸, 바디버든프로젝트 등  트랜디한 신규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은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바디로션, 샴푸 등 7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편의를 더했다.  더불어 기획전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고객들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헤어/바디 대표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하고, 구매 후 다음날까지 간편하게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트리트룸 시그니처 대용량 딥퍼퓸 바디로션, 밀크바오밥 패밀리 바디크림, 세타필 크림,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바디워시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진 날씨로 헤어, 바디 보습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평소 눈 여겨 봤던 다양한 인기 브랜드별 헤어/바디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