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검색 빅 데이터 ‘쿠팡 뷰티랩’ 기반 프로모션 특별 기획
  • 인기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바비브라운·헤라·AHC·달바·라로슈포제 총집합
  • 매주 베스트셀러 상품 1+1과 사은품 증정까지.. 1년 중 가장 큰 뷰티 단독 메가 혜택 제공

2021. 11. 08. 서울 – 쿠팡이 오늘부터 12월 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연중 가장 큰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쿠팡 뷰티 데이터 랩’에서 집계하고 있는 뷰티 고객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2021년 1월부터 10월까지 쿠팡 앱 내 뷰티 관련 쇼핑 검색어 중 가장 검색량이 많고 인기가 급상승하는 뷰티 브랜드 6곳이 선정됐다. 쿠팡은 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들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기획한 올해 자체 최대 규모 단독 뷰티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의 파트너 브랜드들은 고객 인지도 상승과 신규 고객 유입 및 브랜딩 강화 기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에게는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한정된 기간 내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단독 1+1 혜택은 물론 전 구매 고객 사은품도 제공한다. 모든 행사 참여 브랜드의 1+1 행사 및 사은품은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사은품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메가뷰티쇼’에 선정된 뷰티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헤라(HERA), AHC, 달바(d’Alba), 라로슈포제이며, 이들 브랜드는 매주 다양한 인기 상품과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HERA의 혜택은 블랙쿠션 구매 시 메이크업 픽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쿠아볼릭심플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달바에서 승무원 미스트로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을 1+1으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을 1+1으로 제공한다.

18일에는 단 하루 동안 라로슈포제가 쿠팡 입점 기념으로 ‘에빠끌라 K(+)토너’ 1+1과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22일부터 28일까지 AHC가 ‘캡처콜라겐크림 50g’ 1+1을 진행한다.

29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는 에스티로더에서 ‘갈색병30ml’을 구매하면 ‘갈색병 세럼 7ml+갈색병 리셋 컨센트레이트 5ml+갈색병 아이 젤 크림 5ml‘의 트리오 3종을 증정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년 중 가장 큰 혜택을 주는 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 경험 데이터 기반한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획으로 고객은 물론 파트너사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