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올해 마지막 리빙페어 ‘집꾸미기의 모든 것’ 오픈

  • 국내외 유명 142개 리빙브랜드 참여…와우회원 전용 한정특가,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방한용품 아이템, 공간별 카테고리관, 리빙MD가 주목한 상품 등 다양한 테마관 마련돼

2021. 11. 10 — 쿠팡은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겨울대비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 공간별 인기 가구까지 각종 리빙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 선별한 인기 리빙용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쿤달 시그니처 디퓨저, 수면공감 우유베개, 라뽐므 노르빅 차렵이불, 스칸디나 미끄럼방지 매트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공간별 카테고리관’에서는 침실, 거실, 드레스룸, 홈오피스/공부방, 욕실/다용도실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써지오, 바디럽, 쿤달, 스카치브라이트, 삼익가구, 한일카페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했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방한용품 아이템 테마관’도 선보였다. 단열뽁뽁이, 단열벽지, 원터치 난방텐트, 극세사 차렵이불 등 겨울철 한기를 막고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쿠팡의 리빙MD가 추천하는 인기 리빙용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추위 예방과 겨울 분위기가 묻어나는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는 평소 눈 여겨 봤던 인테리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