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쇼핑 축제로 커가는 중국 광군제 맞이해 쿠팡 로켓직구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
  • 인기 글로벌 브랜드 참여해 최대 20% 할인.. 1만원 할인 쿠폰에 와우 회원은 추가 혜택도

2021. 11. 11. 서울 – 쿠팡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를 맞이해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광군제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광군제 메가 세일’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이 중국의 광군제가 세계적인 쇼핑 축제로 커가는 만큼, 쿠팡이 로켓직구 통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하면서 마련됐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데일리 특가를 통해 고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폰 사용과 함께 1만1110원 추가 즉시 할인 혜택을 500여개 상품에 대해 누릴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쿠팡 ‘광군제 메가 세일’에 참여하며 최대 20% 할인에 나섰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상품을 1,110원에 판매하는 ‘1,110원 특가딜’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렉트릭 와인오프너 3종 세트’ ‘멀티-펑셔널 쓰리-인-원 데이터 라인 충전 케이블 1m’ ‘소믹 게이밍 유선헤드셋’ 등이 있다.

규모가 큰 행사가 열리는 만큼 참여하는 브랜드도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패션에서 나이키·아디다스·MLB·스케쳐스 등이 참여하고, 음향기기에선 JBL·소니·보스·마샬·뱅앤올룹슨 등이 함께하며 가전 및 디지털기기로는 레노버·로지텍·필립스 등이, 이외에 레고·오랄비·질레트 등 로켓직구로 인기 있는 대표 브랜드가 나선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로켓직구를 통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광군제 메가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많은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 만큼 그간 눈여겨 봐둔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알뜰하게 쇼핑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