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육시간준비물, 방과후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 3개 카테고리로 마련
-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2019. 4. 17. 서울 — 쿠팡은 4~5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추어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줄넘기, 축구, 배드민턴, 수영복세트 등 다양한 학교체육활동용품 총 60만여 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체육시간준비물 ▲방과후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 3개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체육시간 준비물’은 학교체육시간에 많이 찾는 운동복, 줄넘기, 배드민턴 등의 상품을 제안한다. ‘방과후 생활체육활동’은 인기 있는 인라인, 발레, 댄스, 수영 등의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체육대회&운동회’ 카테고리에서는 4월말부터 5월에 진행하는 학교체육활동에 필요한 응원도구, 선생님들이 사용하는 스톱워치, 호루라기까지 준비했다.
이 기획전 대표상품으로 ‘김수열줄넘기 롱키플러스 줄넘기’는 색상, 길이별로 쿠팡가 1만원 내외다. ‘휠라 드림3 배드민턴 라켓 2개+케이스’ 30%대 할인가에 ‘스타스포츠 스매싱 축구공’ 쿠팡가 1만 3000원대, ‘포베네 알롱제 발레슈즈’, ‘아카아티카 여아용 5부 반전신 수영복 세트’는 쿠팡가 2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학교운동회 등 각종 체육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쿠팡에서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쿠맘박스 기획전, 쿠팡 ONLY 테마관, 홈데코 전문관 등 계절, 시기별로 만 여종 이상의 관련 상품들을 모아 박람회 같은 라인업의 기획전, 테마관, 전문관을 오픈해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