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까지 iPad Air, iPad mini 5 신제품 구매 시 Apple Pencil 1세대 할인쿠폰 제공
  • Apple Watch Series 4 GPS 모델, MacBook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

2019. 5. 3. 서울 — 이제 Apple 신제품도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은 Apple의 신제품 iPad Air, iPad mini 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Apple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iPad Air와 iPad mini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Apple Pencil 1세대 3만원,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Apple 신제품을 구매하면 차주 목요일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형태다.

신제품 iPad Air는 10.5인치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아이폰XS에 들어간 A12 바이오닉칩이 탑재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 iPad mini 5는 4년 만에 Apple이 내놓은 신제품으로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와 A12 바이오닉칩이 장착되어 있으며, 전보다 더 얇고 가벼워 졌다. 두 제품 모두 Apple Pencil 1세대 모델이 지원되며, 64GB, 256GB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는 오직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다음달 1일까지 Apple Watch Series 4 GPS 모델을 구매하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4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MacBook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MS Office 2019 정품 5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Apple의 신제품도 쿠팡에서 로켓페이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며 “Apple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쿠팡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