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인스타에서 디즈니 찐팬 인증하고 바디프렌드 받자

  • 9일까지 쿠팡 인스타그램 댓글로 응모하면 3명 선정해 ‘디즈니 바디프렌드’ 증정
  • 카테고리별 즉시할인 등 베스트셀링 디즈니 캐릭터 상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

2021. 12. 02. 서울 – 쿠팡에서 ‘펀펀 디즈니 특별관’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는 9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바디프렌드’를 제공한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 기획전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베스트셀링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쿠팡은 기획전을 맞이해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 예매권 400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디즈니 특별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일까지 쿠팡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을 다는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디즈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쿠팡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oupang)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에 인스타 친구를 태그하고 마음에 드는 디즈니 상품을 소개하면 된다. 여기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할 경우 선정될 가능성이 올라간다.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디즈니 바디프랜드’는 1대당 35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로 디자인된 에디션이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쿠팡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인스타그램 ID 한개 당 최대 1대만 지급된다.

쿠팡은 기획전 기간 중 쇼핑 편의에 맞춰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을 상시 운영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디즈니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카테고리는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디즈니 찐팬을 위한 ‘캐릭터관’도 상시 운영해 특가 상품 중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아놨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이루어졌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쁜 부모님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토어’와 ‘완구선물추천 내일도착’을 각각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에서 디즈니 상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주고 있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즈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의 기쁨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