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에비뉴, 2월2일까지 엄선된 뷰티 상품 특별 혜택 제공
- 선물하기 좋은 설화수·에스티로더·헤라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 총망라
2022. 1. 26. 서울 –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설을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 C.에비뉴 선물 기획전은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프리메라,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오리진스, 랩시리즈, 맥, 아베다, 달팡, 록시땅, 비디비치 등을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C.에비뉴 설날 뷰티선물관에선 선물하기 좋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물세트를 특별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이 있었다면 다양한 브랜드를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다.
C.에비뉴는 기획전 동안 ‘베스트 추천 탑 아이템’을 선정해 특별 혜택으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론 설화수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2종), 랩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200ml, 헤라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3종 세트, 비디비치 하이드라히알루론7 3종 스페셜세트 등이 있다.
또한, 가격에 따라 선물을 고르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가격대별 기프트’ 카테고리를 준비했다. ‘가격대별 기프트’ 카테고리를 통해 5만원 이하, 5~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로 상품을 선택해서 쇼핑할 수 있다.
남성용 뷰티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남자선물 추천! 맨즈케어’ 테마관도 마련했다. 설을 맞이해 여성 고객 중 남편과 아버지, 오빠, 남동생의 뷰티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C.에비뉴가 추천을 도와준다.
한편, 쿠팡의 C.에비뉴는 프리미엄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으로 여성·남성·유아동 패션을 비롯해 럭셔리 뷰티와 신발잡화 등 패션에서 뷰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고객들은 C.에비뉴에서 엄선된 브랜드 제품을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설을 맞이해 럭셔리 뷰티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C.에비뉴를 통해 쿠팡의 엄선된 브랜드 아이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