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022년 5월 12일

쿠팡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We are building the future of commerce

쿠팡은 고객이 쿠팡앱을 열어보는 순간부터 상품을 문 앞으로 배송받는 순간까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쇼핑의 경험을 새롭게 창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일상생활을 변화시키고,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하고 생각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지난해 말 기준 6만6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한 국내 3위의 고용창출 기업입니다. 쿠팡은 지난 4년간 고용 5배, 매출 8.2배의 성장을 이뤄내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해 왔습니다.

쿠팡은 고객의 일상을 변화시키고,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하고 생각하게 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쿠팡의 엔드투엔드(end-to-end) 물류 네트워크와 고객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속도’, ‘셀렉션’, ‘가격’ 모두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신선식품을 포함한 수백만 개의 상품을 당일·새벽·익일 배송하며, 쿠팡이츠를 통한 음식배달, 동영상 스트리밍서비스인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0년 창립한 쿠팡은 로켓배송과 와우멤버십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도입하며 온라인 쇼핑을 혁신하고 고객의 삶을 변화시켜왔습니다. 앞으로도 쿠팡의 변화와 혁신은 커머스의 미래를 새롭게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