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학기 시즌 맞이해 공부방 등 집안 인테리어 바꾸기 위한 아이템 할인
  • 테마로 아이템 묶어 필요한 상품 추천…카테고리 나눠 쇼핑 편의 제공

2022. 2. 24. 서울 – 쿠팡이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학생이 있는 가정의 집꾸미기를 위한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은 새학기에 맞춰 새롭게 집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샤바스, 체어클럽, 스피아노 등 생활용품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와우회원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집꾸미기 기획전은 고객이 집안 공간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하도록 테마에 따라 상품을 나눴다.

‘집중력 UP! 공부방&홈오피스’ 테마에서는 스탠드와 책상 등 비대면 학습과 재택근무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방을 가꾸기 위한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편안한 침실&거실’ 테마는 잠이 보약인 학생을 위한 침구류부터 거실을 포근하게 만들어 줄 러그까지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한 욕실&다용도실’ 테마에선 휴지통, 미끄럼방지 패드, 청소도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안 분위기 UP! 홈데코&식물’ 테마는 공간 분위기를 연출을 도울 수 있는 수납 바스켓과 선반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학기 필수템’ 테마에선 의자, 책상, 책장, 방석, 스탠드, 멀티탭으로 상품군을 나누어 공부방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했다.

쿠팡은 고객이 집꾸미기 기획전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카테고리를 묶어 분류했다. 카테고리에선 가구, 홈데코, 수납/정리, 로켓설치 가구, 프리미엄 리빙 등으로 우선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 비교해가며 쇼핑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집꾸미기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