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콘서트 감동 다시 한번… “공연 다시보기” 공개

  • 연말 라이브 스트리밍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영상 공개 예정…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감동 또 한번 전달
  • 화이트데이 앞둔 주말 맞아 3월 12일 0시부터 48시간 동안 “공연 다시보기” 무제한 감상 가능

2022. 3. 2. 서울 – 쿠팡플레이가 지난 연말 생중계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의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해 콘서트 당시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2월 4일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을 서비스했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한 첫번째 뮤직 콘서트로 콜드플레이가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서는 무대였던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쿠팡플레이는 공연 생중계를 놓쳤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전체 콘서트에 대한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은 오는 3월 12일(토) 0시부터 3월 13일(일) 자정까지 토, 일 주말 48시간 동안 공개되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공개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공연 영상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 공개는 공연 당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친 팬들은 물론 공연 생중계를 시청했던 팬이라도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번 콜드플레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라면 직접 공연장을 찾기 힘든 요즘, 주말에 함께 콜드플레이 콘서트 영상을 시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말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로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멤버는 크리스 마틴(보컬, 피아노), 존 버클랜드(기타), 가이 베리맨(베이스), 윌 챔피언(드럼)이다. 콜드플레이는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으며, 그래미상, 브릿어워즈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60회 이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한편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중이며, 모바일, 테블릿, PC 웹사이트(www.coupangplay.com), 스마트 TV 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