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뷰티 트렌드 아이템 모아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 스킨케어·메이크업·네일·향수 등 인기 브랜드 환절기 뷰티 필수 아이템 총망라
  • 2022 뷰티 트렌드 반영한 테마관 운영으로 고객 맞춤 편리한 쇼핑경험 제공

2022. 3. 7. 서울 – 쿠팡이 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과 올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은 바닐라코, 닥터자르트, 참존, 삐아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뷰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색조, 네일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차수마다 엄선된 대표 상품 총 18종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별가로 판매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14일부터 시작하는 2차 기간은 메이크업, 네일,  툴, 향수 상품을 해당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한정기간 ‘특별 할인’ 물론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이프너리 리즈턴 콜라겐 멀티밤,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AHA),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등이 있다.

쿠팡은 풍성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제품을 카테고리로 나눠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게 브랜드, 피부 타입 및 제품 특성에 따라 분류했으며,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페어에선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선정한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테마관이 준비됐다. 이를 통해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은 물론 올해 뷰티 트렌트를 제시할 뷰티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에 맞는 제품들을 선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