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절기 필수 반려동물용품 총망라…와우 회원 대상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 털 빠짐과 털 날림 극복, 환절기 건강관리 등 다양한 테마관 운영해 쇼핑 편의성 높여

2022. 3. 11. 서울 – 쿠팡이 따뜻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집사들을 위해 인기 상품을 모은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펫페어 설렘 한정특가’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환절기 시즌 반려동물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전용 의류부터 산책용품, 환절기 건강관리템까지 계절이 변화함에 따라 필요해진 상품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다채로운 추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펫페어 기간 동안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펫페어에서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별 테마관 기획했다. ‘오늘 뭐 입지 봄 스타일링 제안’ 테마관에서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반려동물 전용 의류와 패션 소품을 판매한다. 또 반려동물의 안전은 물론 공공장소에서의 ‘펫티켓’을 지키기 위한 필수템인 목줄/리드줄, 하네스 등 다양한 산책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겨우내 두툼하게 자라난 털들이 빠지는 털갈이 시기를 대비한 테마관도 준비됐다. ‘털빠짐 털날림 극복’ 테마관에서는 공기청정기, 빗 목욕용품, 털 제거기 등 집안 곳곳 날아다니는 털에 고통받는 집사를 위한 제품들로 마련했다.

더불어 ‘환절기 건강관리’ 테마관에서는 환절기에 노출되기 쉬운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 용품을 판매한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면역력을 높여줄 영양제, 보양식은 물론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한 눈/귀 클리너, 황사 마스크 등 기관지 건강을 생각한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고객극찬 반려동물용품 보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특히 고객 평점이 높은 인기 상품들로 구성되어 다른 고객들이 어떤 제품을 선호하고 많이 사용하는지 알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도움을 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봄철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반려동물용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라며 “이번 펫페어를 통해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