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봄 맞이 ‘NEW골프대전’ 진행…최대 30% 할인

  • 골프클럽, 골프가방,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상품 총집합…최대 30% 즉시할인
  • 보이스캐디, 핑, 볼빅, 다이와 등 인기 브랜드 참가…골프 전문관도 리뉴얼

2022. 3. 23. – 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주요 골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NEW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을 비롯해 골프화,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이 총집합했다. 볼빅, 다이와,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와 더불어 그동안 운영하던 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했다. 브랜드관에는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으며 아디다스골프, 보이스캐디,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데이비드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골프 입문자들을 위한 골프 매트, 스윙 연습기 등 골린이 추천템과 골프화, 골프장갑, 캐릭터 클럽 커버 등 여성골퍼 인기템 그리고 파크골프 관련 용품까지 엠디(MD)가 추천하는 골프 상품들도 컨셉 별로 모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부사장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골프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의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올봄 안전하고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