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새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

  •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결혼에 도전하는 삼형제 간 유쾌발랄 경쟁 스토리 통해 현시대 풍자
  • 4월 2일 저녁 8시 첫 방송…최고시청률 38% 기록한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으로 기대 모아

2022. 4. 1. 서울 – 쿠팡플레이가 삼형제의 혼인 프로젝트를 그린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는 2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하며, 쿠팡플레이는 KBS 2TV에서 ‘현재는 아름다워’가 방영된 본방송 직후 VOD를 당일 서비스한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앞서 최고시청률 38.2%를 기록하는 등 웰메이드 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주며 종영한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번 주말드라마 흥행에 성공해온 KBS답게 로맨틱한 서사와 가슴 뭉클한 가족 이야기로 이번에도 연속 히트를 기록할지 주목된다.

이번 작품은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에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 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이씨 가문의 현재(윤시윤 분), 윤재(오민석 분), 수재(서범준 분) 삼형제는 서로 먼저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 각자 왁자지껄한 연애 스토리를 써 나간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청춘기록’의 스타작가 하명희와 ‘대왕 세종’, ‘다 함께 차차차’의 김성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나리오와 연출 퀄리티에 대한 기대치도 높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삼형제 배우 이외에 박인환, 박상원, 김혜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해 드라마를 더욱 짜임새 있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K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라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해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TV 시리즈, 스포츠 중계, 예능, 키즈/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