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오후 10시 첫 방송 앞둔 올해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억울한 죽음 후 복수극 펼치는 주인공 역 이준기와 섬뜩한 절대악 이경영의 연기 맞대결

2022. 4. 6. 서울 – 쿠팡플레이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 / 극본 제이, 김율 / 각색 이병헌 / 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이하 ‘어겐마’)’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

쿠팡플레이가 새롭게 서비스하는 ‘어겐마’는 오는 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하는 금토 드라마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쿠팡플레이는 SBS에서 ‘어겐마’가 방영되는 날 본방송 직후 VOD를 당일 서비스한다.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악 응징기로 ‘악의 이너서클을 파괴하는 열혈검사’ 김희우(이준기 분)가 역대급 악역으로 나오는 조태섭(이경영 분)을 상대로 자신의 철저한 복수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간다.

명장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배우로 알려진 배우 이준기는 이번 작품에서 한층 깊어진 내면 연기와 흡입력 강한 눈빛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믿고 보는 악역 전문 배우 이경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여기에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주연으로 거듭난 배우 김지은이 재벌 2세 출신의 소문난 천재 김희아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어겐마’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구축한 이해날 작가의 원작 웹소설 및 웹툰이 이미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검증된 작품이라는 점이다. 또한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이·김율 작가가 집필,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각색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VOD와 함께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청자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앱과 PC(www.coupangplay.com)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겐마’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라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콘텐츠를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TV 시리즈, 스포츠 중계, 예능, 키즈/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