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개성만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본방 직후 VOD 제공

  •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라는 생소한 장르로 새 토일드라마 기대작으로 등극
  • 박해진×진기주 등 베테랑 코믹 연기자 총출동해 개성만점 연기 선보일 예정

2022. 4. 20. 서울 – 쿠팡플레이가 새로운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기획 홍석우 / 연출 이형민, 정상희 / 극본 하윤아)’을 본방송 직후 당일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부터 첫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걸쳐 방송되는 드라마로,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은 올해 두 번째 기대작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라는 신선한 장르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맺힌 한을 풀어주고 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토리 라인과 개성 강한 캐릭터로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드라마에선 냉철한 마술사를 연기한 박해진과 모범 경찰로 나선 진기주를 비롯해 코믹 연기의 대가 정준호, 트로트 스타에서 연기자로 첫 도전한 김희재, 베테랑 배우 정석용과 고규필 등이 개성만점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VOD와 함께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청자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려 한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앱과 PC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본방송 직후 제공해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콘텐츠를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TV 시리즈, 스포츠 중계, 예능, 키즈/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