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홀로그램 씰 담은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치즈너겟‘ 한정 판매

“요즘 가장 핫한 선물! 핫도그와 치킨너겟 맛보고 포켓몬 스티커 찾는 재미까지!”

2022. 4. 25. 서울 – 쿠팡이 포켓몬 홀로그램 씰이 들어있는 냉동간식 ㈜하림의 ‘포켓몬 치즈핫도그’ ‘포켓몬 치즈너겟’을 판매한다.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과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4월 25일 오전 7시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두 제품에는 전설의 포켓몬 3종과 환상의 포켓몬 1종을 포함하여, 총 20여종의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과 치즈핫도그는 각각 8,280원에 판매한다. 최저가 프로모션은 4월 25일 7시부터 만 하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이후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앞둔 5월 3일에는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을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 후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포켓몬 봉제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쿠팡은 앞으로도 포켓몬 상품을 적극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포켓몬 씰 수집 열풍으로 포켓몬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다양한 포켓몬 간식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배송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