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8일부터 명문팀 LA 갤럭시 등 미국 프로축구 MLS 경기들 매주 생중계
  • 치차리토, 세르단 샤키리 등 스타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로 국내 축구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 선사 예정

2022. 5. 6. 서울 – 쿠팡플레이가 국내 축구팬들에게 유럽리그 출신 스타 축구선수들의 무대이자 미국 최상위 프로축구 리그인 메이저리그사커(이하 MLS)를 독점 생중계 서비스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8일부터 MLS의 2022-2023 시즌 경기들을 디지털 독점 라이브 중계한다. 이에 MLS 라운드별 2~3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리그 최고 명문팀 LA 갤럭시의 경기는 매주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MLS에는 치차리토, 세르단 샤키리, 카를로스 벨라, 알렉산드레 파투, 더글라스 코스타 등 많은 스타 플레이어가 뛰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MLS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오는 5월 5일부터 K리그 전 경기 생중계를 시작한다.

올 여름 7월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로 볼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웹사이트(www.coupangplay.com)뿐만 아니라 스마트 TV에서도 즐길 수 있어 큰 TV화면으로 실시간 스포츠경기를 생생하게 관전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