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필수 육아용품을 총망라…한정 특별가에 금액 별 할인 쿠폰까지
  • 썬케어 제품부터 휴가용품까지 테마관 운영으로 여름철 맞춤상품 제안

2022. 5. 24. 서울 – 쿠팡이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아이와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육아 계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은 페어 기간 동안 시원한 여름용품부터 물놀이 준비 휴가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있다. 이들의 대표 인기상품은 쿠팡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선크림, 선쿠션 등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특히 인기 휴가지인 바다나 계곡, 수영장으로 놀러 가는 고객을 위해 아이 맞춤 수영복, 샌들, 튜브 등 물놀이 용품 및 다양한 휴가 필수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침구, 의류, 방충용품 등 기타 여름철 맞춤 상품은 ‘시원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유아동패션, 유아동완구, 유아동도서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른 더위를 맞아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계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