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왜 오수재인가’ ‘닥터 로이어’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

  • ‘왜 오수재인가’ 오는 3일 첫 방송…서현진과 황인엽의 강렬한 로맨스 케미 선보일 예정
  • 소지섭 안방극장 복귀작 ‘닥터로이어’, 의학물과 법정물의 만남으로 극강 몰입감 선사

2022. 6. 2. 서울 – 쿠팡플레이가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 / 연출 박수진 김지연)’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 / 연출 이용석)’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

‘왜 오수재인가’는 오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로, 올해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다. 성공만을 좇는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작품은 믿고 보는 로코퀸 배우 서현진의 파격 연기 변신에 이어, 라이징 스타 황인엽과의 강렬하고도 섬세한 로맨스 케미를 예고해 벌써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낭만닥터 김사부’, ‘사의 찬미’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박수진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왜 오수재인가’는 본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VOD 당일 시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찬가지로 3일 오후 9시5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또한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다. 의학물과 법정물의 신선한 결합으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배우 소지섭이 MBC ‘내 뒤에 테리우스’ 이후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선택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극중 소지섭은 의사 출신 변호사라는 독특한 커리어와 복잡한 내면을 지닌 캐릭터 ‘한이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법정을 배경으로 한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드라마가 각각 어떤 이야기를 전개할지 또한 흥미로운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는 두 작품 모두 본방송 방영 직후 당일 VOD를 제공하며,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SBS와 MBC에서 새로 방영하는 법정드라마 두 편을 당일 VOD 서비스한다”라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드라마 외에도 영화, TV 시리즈, 스포츠 중계, 예능, 키즈/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