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간 국내외 유명 50개 브랜드 주방용품 할인 판매
  • 주방페어 대표특가, 여름 필수템 SALE, MD’s Pick, 브랜드관 등 다양한 테마 통해 편리한 쇼핑 경험 제공

2022. 6. 21. 서울 — 쿠팡이 올해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2022 상반기 결산 주방페어’ 행사를 다음달 3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와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테팔, 락앤락, 글라스락, 코렐 등 국내외 유명 50개의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했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 및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들을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준비했다. 행사 기간 와우 회원들은 ‘주방페어 대표특가’관에서 쿠팡이 선별한 인기 주방용품을 즉시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름 필수템 SALE’관을 통해 아이스박스, 아이스 트레이등 다양한 여름 주방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MD’s Pick’관에서는 쿠팡의 MD가 추천하는 인기 주방용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방용품을 냄비/프라이팬, 주방조리도구, 그릇/홈세트 등 12개 카테고리별로 구성한 ‘카테고리관’과 브랜드별로 구성한 ‘브랜드관’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도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해피콜 블리츠 IH 프라이팬 세트’ ‘락앤락 원형 수박 야채보관용기’ ‘테팔 프로스타일 IH 인덕션 냄비 세트’가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올해 상반기 쿠팡에서 인기 있었던 주방용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하고 있던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