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추천 여행상품 6종 최대 57% 기간한정 할인가 제공
- 제주도·워터파크·수상레저 등 취향별 추천여행 테마관 마련
2022. 6. 17. 서울 – 쿠팡이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국내 인기 여행상품을 모은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호텔, 리조트와 같은 숙박상품부터 레저, 관광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여행 맞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특별히 엄선한 9개의 추천 여행상품을 기간 한정 특별가로 선보인다. 해당 특가상품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했으며, 오늘까지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올해 그랜드 리오프닝한 ‘잠실 롯데호텔월드’의 2인 조식 포함 패키지를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랜드 AFTER2 파크 이용권’은 57% 할인해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의 경우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예약 시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아 조식 1인 무료 제공 특전이 제공된다.
여기에 쿠팡은 고객 취향을 고려한 3개의 추천 여행 테마관을 기획전 기간 상시 운영한다. 국내최대 관광지 제주도를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제주여행’ 테마관에서는 쿠팡에서 모든 여행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항공권부터 숙박, 인기 관광지 티켓까지 다양한 제주도 관련 상품을 마련했다.
‘워터파크’ 테마관과 ‘수상레저’ 테마관에서는 무더위 속 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전국 각지의 물놀이 시설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준비된 테마관 이외에도 지역이나 날짜 검색을 통해 다양한 국내 여행 상품을 쉽고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다.
장성 쿠팡 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단계적 일상 회복과 함께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벌써부터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