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 휴가철 앞두고 테마별 여름철 필수 자동차용품 한 곳에 모아 선보여
  •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25% 즉시할인에 할인쿠폰까지 더블 할인 혜택 제공

2022. 7. 4. 서울 – 쿠팡이 휴가시즌을 앞두고 인기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썸머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모터스 썸머페어’는 여름을 맞아 안전한 휴가를 떠나기 위한 필수 자동차용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 차량관리 용품부터 차량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불스원, 소낙스, 아이나비, 더존, 다이치, 조이, 페도라, 카템, 파인드라이브, 신지모루 등 총 34개의 인기 자동차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할인 상품은 기획전 내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 추천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 혜택에 더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파인뷰 전후방 FHD 블랙박스 X50 기획세트, 더존 모든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퍼펙트 디테일링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 카템 스마트 헤드레스트 목쿠션, 지오바니 차량용 디퓨저 등이 준비됐다.

쿠팡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총 8개의 세부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세차/카케어’ 에서는 다양한 세차 용품을, ‘차량관리/소모품’ 테마관에서는 에어컨필터, 와이퍼, 연료첨가제 등 덥고 습한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관리 용품으로 구성했다.

‘블랙박스/하이패스/차량가전’ ‘스마트폰 거치대/충전기’ 테마관에서는 최근 운전자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주요 차량 가전과 IT 악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차량 내 쾌적한 환경과 편의를 위한 ‘카매트/대시보드커버’ ‘시트/쿠션/핸들용품’과 아이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유모차/외출용품’ 테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여름 휴가를 맞아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좋은 품질의 자동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