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축구 팬심 저격 아이템 모아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 총집합
  • 와우회원 대상 ‘직관/집관 특별상품전’에 최대 37% 할인 혜택까지 제공
  • 와우회원 100명 추첨해 최대 1천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 증정

2022. 07. 12. 서울 – 쿠팡이 축구팬들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토트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토트넘 프로모션’은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쿠팡은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에스제이트랜드, 올가니카, 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고유의 감성을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직관(직접 관람)이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준비했다.

집관 고객이라면 ‘집관 먹거리’ 테마관에서 집에서 경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의 열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고사양의 전자제품을 마련했다.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직관 고객을 위해 뜨거운 햇빛 속 피부 고민없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공급 기능성 제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제공한다.

7월 7일부터 16일 사이에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천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해당 이벤트는 총 100명의 와우회원을 추첨해 최대 1천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쿠팡 기프트 카드는 쿠팡에서 쿠팡캐시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된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된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오픈 트레이닝 초청 및 팬미팅, 에스코트 키즈 참여 행사 등 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경기 전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제품과 경기 관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7월 13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7월 16일(토)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국내에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