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브랜드의 가성비 높은 소형가전을 저렴하게 쇼핑할 기회
  • 필립스·로보락·유닉스·비달사순·브라운 등 30개 이상 브랜드 참여

2022. 7. 21. 서울 – 쿠팡이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를 모아 ‘뷰티&생활가전 가성비 특급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뷰티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 가정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전용 한정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선 30개 이상의 유명 소형가전 브랜드가 참여하고, 이들은 ‘브랜드관’을 통해 브랜드별로 맞춤 검색이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로는 필립스, 로보락, 유닉스, 비달사순, 브라운, 오랄비, JMW, 디베아 등이 있다.

대표상품으로 오랄비 iO 전동칫솔, 비달사순 38mm 컬링 아이론 고데기, 유닉스 고화력 헤어 드라이기,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모리츠 에어써큘레이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형가전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여름가전, 고데기/매직기, 면도기/이발기, 이어폰/헤드폰, 전동칫솔/구강가전, 피부관리기, 청소기, TV/영상가전, 재봉틀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쿠팡 관계자는 “생활에 필수적인 소형가전 중에 가성비 높은 제품만 엄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로 필요한 소형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