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쿠팡, 단 이틀 한정 특가 ‘추석 패션 세일’ 열어

  • 30일부터 이틀 간, 한복, 핸드백, 주얼리, 시계 등 추석 관련 패션 상품 최대 70% 할인
  • 오는 12일까지 ‘추석 선물관’도 열어…추석 앞두고 관련 상품 총망라

2022. 8. 30. – 쿠팡이 단 이틀 추석 패션 세일 행사를 연다.

30~31일 이틀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복, 핸드백, 주얼리, 시계 등 추석 관련 패션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전하거나 자기자신을 위해 추석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예정이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 메인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소개된 상품은 모두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추석을 맞아 ‘2022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추석 선물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별,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와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준비관’에서는 한복과 용돈봉투를 비롯해 송편, 과일 등 명절 음식까지 명절 준비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