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침실 필수품 23만여종을 12개의 카테고리로 선봬
- 여름용 소재 특장점 함께 전달해 구매 도와
2019. 5. 29. 서울 — 쿠팡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침구샵’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3만여종의 상품들을 이불, 쿨매트/커버, 침구세트, 모기장, 대자리/러그 등 12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또 쿨매트, 모기장, 여름이불 등 자주 찾는 상품들을 페이지 상단에 노출해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여름용 소재에 대한 구매 니즈가 높은 만큼 ‘여름에 좋은 침구 소재’를 소개한다. 가볍고 쾌적한 시어서커 원단부터, 친환경 프리미엄 침구인 모달, 매끄러운 냉감 소재인 인견 등 소재별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각 소재별로 간략한 특장점을 함께 보여줘 정보 전달력 또한 높였다.
페이지 내에서 열대야로 숙면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데코와 제습을 한번에 해결하는 공기정화식물과 숙면을 위한 침구 전문관으로 연결돼 관련 상품들도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꾸멜 스무디 풍기인견 홑이불이 있으며, 쿠팡가 4만7000원대이다. 리브맘 달콤베개+커버+세탁망 세트를 쿠팡가 4만원대에, 한일메디컬 쿨매트 패브릭 워싱 더블세트를 쿠팡가 3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바디럽 마약쿨매트와 바자 왕별대 모기장을 각각 3만8000원대, 1만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예년보다 빠르게 기온이 오르면서 여름 전용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쿠팡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