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특·신동, 쿠팡라이브서 SM엔터테인먼트 첫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 6종 할인 판매 
  • 최대 15% 즉시할인에 3만원 이상 구매시 1천원 추가 할인쿠폰 제공 

2022. 9. 23. 서울 –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신동이 쿠팡라이브에 출연한다. 

이특과 신동은 23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특한 레시피’ 상품을 유쾌한 입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특한 레시피’는 SM엔터테인먼트가 처음 출시한 밀키트 상품으로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직접 메뉴 선정과 개발에 참여했다. 

준비된 상품은 국물 요리에 진심인 이특의 추천 메뉴인 ‘어묵으로 감싼 만두전골’과 고기 마니아 신동의 추천 메뉴인 ‘항정살 듬뿍 제육볶음’ 뿐만 아니라, 고기 듬뿍 스팸짜글이, 벌집 오삼제육 등 신상품 2종까지 총 6종의 야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날 라이브에는 푸짐한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신특한 레시피 상품 6종은 최대 15%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또 라이브 중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특과 신동의 손글씨가 새겨진 소맥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상품은 쿠팡 로켓프레시로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된다. 

이들의 라이브 방송은 쿠팡 앱 내 ‘쿠팡라이브’ 카테고리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제작에 참여한 신특한 레시피가 전세계 K-POP 팬들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쿠팡라이브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신특한 레시피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인기 스타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