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야외활동 즐기는 계절 맞아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 열어

  •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스포츠/레저 상품을 한눈에 쇼핑 가능
  • 와우회원은 전용 핫세일 상품 혜택과 함께 금액대별 할인 쿠폰 제공

2022. 9. 27. 서울 – 쿠팡이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을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운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선 스포츠/레저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핫세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와우회원 전용 할인 쿠폰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위해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리복, 데카트론, 락브로스, 골프버디, 캠프듀아, 벅703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카테고리는 킥보드/스케이트, 스포츠잡화, 구기스포츠, 골프, 헬스/싸이클, 텐트, 캠핑의자, 등산스틱 등으로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계절이 시작되면서 스포츠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이번 행사에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건강한 레저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