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가을맞이 온택트 육아필수템’ 열어…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 와우회원이라면 한정특가 상품 구매 혜택과 금액별 할인 쿠폰 다운 가능
  • 기온 변화에 따라 필요한 실내/실외 육아용품 등 추천 상품 테마관 마련

2022. 10. 10. 서울 – 쿠팡이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분주해진 육아족을 위해 ‘가을맞이 온택트 육아필수템’ 행사에 나선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온택트 육아필수템’은 가을에 필요한 육아용품을 즉시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온택트 육아필수템은 쿠팡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한정특가 혜택과 함께 사용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준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기 위한 테마관을 운영한다. ‘엄마표 책육아’ 테마관은 어린이 독서 고민을 해소할 상품을, ‘키즈 도서 베스트’ 테마관은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한다.

‘MD 추천 실내/실외용품’과 ‘MD 추천 유아식기’ 테마관에선 쿠팡 유아동 MD가 엄선한 육아 아이템을 모았다. ‘지금 뜨는 완구 베스트’ 테마관은 인기 장난감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온택트 육아필수템에선 특가 상품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유아동 도서 등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엔 기온이 내려가면 계절 변화에 따라 필요한 육아용품이 생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철 육아필수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