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 2종 사전 예약…’이클립스 그레이’ 컬러는 한 달간 단독 판매
  • 사전 예약 고객 대상 3만원,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2022. 10. 07. – 쿠팡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QC 45 헤드폰(QuietComfort Headphones 45) 한정 컬러 2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판매는 10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18일 공식 출시되는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은 17일 자정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 2종으로, 이중 ‘이클립스 그레이’는 면세점 제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론칭 이후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한 달간 판매한다. 판매가는 389,000원이다.

사전 예약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됐다. QC 45 헤드폰 ‘이클립스 그레이’와 ‘미드나잇 블루’ 색상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론칭 이후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QC 45 헤드폰’은 보스가 개발한 어쿠스틱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바깥 소음이 귀에 도달하기 전에 소음을 미리 제거해주며, 모든 사운드가 하이파이로 재생될 수 있도록 각종 독점 기술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플러시 합성 가죽으로 세련된 외관과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이 우수한 기술과 디자인의 보스 헤드폰을 각종 혜택과 함께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다양한 신제품을 사전 예약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