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나들이 및 캠핑 용품 한곳에
  • 피크닉 용품, 캠핑시즌, 야외 스포츠, 명소&펜션 등 코너로 28개 카테고리 용품 제안
  • 자동차용품, 피크닉 디지털기기 할인관과 테마관, 브랜드관 통해 쇼핑 편의성 높여

2019. 4. 2.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봄바람이 살랑살랑 피크닉&캠핑’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원터치텐트/돗자리부터 캠핑먹거리, 펫나들이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꽃놀이 가자! 피크닉 용품 ▲돌아온 캠핑시즌 ▲활기차게 야외 스포츠 ▲나들이 명소&펜션 등 다양한 테마안에 28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테마관에서는 봄철차량관리, 봄 낚시, 쿠팡 Only, 미세먼지용품을 준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할인관은 ‘자동차용품 15%할인’과 ‘피크닉 디지털기기 할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이롬, 오빌, 조이캠프, 소낙스, 크레앙, 허브샵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한다.

쿠팡은 ‘저렴하게 준비하는 피크닉&캠핑 용품!’ 이벤트를 통해 총 32개의 특가 상품을 기간별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3일까지 ▲오클랜즈 스포츠 선글라스+렌즈3종 ▲SNP 에어쿨 선 젤 SPF50+ ▲DANMI 토스터기 ▲마운틴이큅먼트 쉘터 스크린 ▲피크닉 방수 대형 돗자리 등 쿠팡이 엄선한 8개의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가족 나들이나 캠핑, 여행, 낚시 등 야외 레저 활동의 인기와 함께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및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