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먼지마스크, 가전제품 등 다양한 관련 용품 한 자리에 
  • 마스크 최대 2만원 쿠폰할인, 가전제품 즉시할인 혜택

2019. 4. 1. 서울 — 쿠팡은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1일 밝혔다.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필요한 ▲공기청정기 ▲마스크 ▲손세정제 ▲유모차커버 ▲공기정화식물 등을 비롯해 도라지차, 과일 등 건강식품까지 선보인다.

특히 테마관 내에서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제대로 고르는 팁’과 공기청정기 선택시 유용한 ‘구매가이드’ 정보도 담고 있다. 또 헨켈, 생활공작소, 듀플렉스, LG전자 등 브랜드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오는 9일까지 미세먼지 마스크의 경우 최대 2만원 쿠폰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테마관 내 가전제품의 경우 즉시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위닉스 제로 S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는 쿠팡가 39만원 대에 판매한다. ‘탐사 황사마스크 KF94 3단 개별포장 20개입 대형실속형’은 쿠팡가 1만4000원대,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 1000ml+펌프’는 쿠팡가 1만2000원대다. ‘아이나비 블루벤트 차량용공기청정기’는 오토정화기능, 필터교체주기 등 기능이 특징이며 쿠팡가 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디렉터는 “최근 잦은 미세먼지로 인해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구매 가이드를 제공해 쇼핑 편의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테마관은 ‘골프 프로샵’을 비롯해 ‘쿠팡 Only 상품’, ‘유기농/친환경’, ‘맨즈그루밍’, ‘STEAM 완구’, ‘홈카페’, ‘실버스토어’ 등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군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