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 열어

  • 피죤, 참존, 아이깨끗해, 쿤달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53개 참여 
  • 와우회원 전용 특가에 구매 금액대별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2022. 12. 13. 서울 –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에는 인기 브랜드 53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 브랜드관에서 피죤, 참존, 아이깨끗해, 쿤달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헤어/바디, 화장지/물티슈, 마스크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군은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분했다.

대표 상품은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로 풍부한 향을 선사하는 ‘피죤 건조기용 시트 섬유유연제’, 8년 연속 국내 핸드워시 판매 1위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국내산 원단의 ‘참존 톤업핏 마스크’로 모두 1만원대에 판매한다.

와우 회원이라면 한정 특가 혜택과 함께 사용 가능한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추가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생활 물가 부담을 덜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