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기건조대부터 주방정리소품까지 한곳에 모은 ‘주방수납/정리 전문관’ 개편
- 주방 공간에 맞는 수납 및 정리용품을 찾기 쉬운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 한샘 식기건조대 최대 30% 즉시할인, 주방수납용품 최대 6000원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19. 6. 28 서울 – 쿠팡은 주방정리용품을 한 곳에 모은 ‘주방수납/정리’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쿠팡 ‘주방수납/정리’ 전문관에서는 식기건조대부터 주방정리소품까지 10만여 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공간별수납/정리, 식기건조대/선반, 주방정리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 쿠팡은 ▲냉장고 ▲상부장 ▲싱크대 주변 ▲하부장 ▲조리대 주변 등 주방 공간에 맞는 수납과 정리용품을 찾기 쉽도록 별도 페이지를 선보였다. 여기에 설치공간별, 소재별 특성으로 세분화해 식기건조대 구매 시 고려해야할 사항과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식기건조대 구매가이드’ 페이지도 열었다.
쿠팡은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국내 대표 주방 브랜드로 손꼽히는 한샘 브랜드의 인기 식기건조대 상품을 최대 30% 즉시할인가로 내놓았다. 또 고객이 주방수납용품을 5만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6000원, 3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한샘 올스텐 플러스 기둥식 식기건조대 2단 800’이 있으며, 쿠팡가 10만7000원대다. ‘블룸엣홈 칼꽂이 도마 거치대, 대’는 7000원대에, ‘리빙해피 어반 냄비+접시정리대 4종 세트’는 1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안전한 식재료 보관과 깔끔한 주방 환경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주방수납/정리’ 전문관 리뉴얼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한 리뉴얼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에서는 1만2000여 개의 주방정리용품을 로켓배송으로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