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맞이 패션부터 홈데코, 뷰티, 제철음식까지 관련 상품을 한 번에
- 25일부터 31일까지 케즈, 꼰띠키즈 등 인기상품 최대 31% 할인 이벤트 진행
2019. 3. 20.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http://www.coupang.com)은 봄을 맞아 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3월, 예뻐지나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봄 패션 ▲봄 집단장 ▲봄 뷰티템 ▲봄 제철식품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의류부터 봄 침구, 메이크업, 식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달 25일부터 31일까지 ▲케즈 ▲꼰띠키즈 ▲뉴발란스 ▲아망떼 등 인기 브랜드 일부 상품을 최대 31%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7시에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봄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여성, 남성, 유아 의류로 나눠 아우터부터 신발/잡화까지 구매할 수 있다. 봄 집단장 카테고리에서는 홈데코부터 원예/가드닝까지 집단장에 필요한 상품들을, 봄 뷰티템에서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관련 상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제철식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코코도르 ▲스카치브라이트 ▲리바트 ▲금강제화 ▲제이에스티나 ▲GAP ▲뉴발란스 ▲설화수 ▲AHC ▲고려홍삼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한 곳 모은 ‘브랜드관’도 선보인다. 봄베딩샵, 홈트레이닝, 쿠팡 ONLY관 등 관련 테마관으로 바로 연결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의류부터 홈데코까지 새로운 분위기로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GAP(갭), 바나나리퍼블릭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까지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