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놀이, 워터파크부터 캠핑&나들이, 홈캉스까지 다양한 바캉스 상품과 즐길거리 선보여
  •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 구분해 원하는 상품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
  • 수영복&물놀이 용품 최대60% 할인, 워터파크&해외여행 최대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19. 7. 17. 서울— 쿠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과 인기 여행상품 등을 모은‘떠나자 바캉스’를 오픈했다고17일 밝혔다. 

쿠팡은‘떠나자 바캉스’에서 여름 대표휴가지인 물놀이, 워터파크부터 국내외 휴가지, 캠핑&나들이, 홈캉스까지 바캉스 즐길거리와 휴가철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4가지 테마로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과 할인관을 운영해 고객들의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테고리관은▲가자 바다로~ 여름엔 물놀이▲가자 즐기러~ 특별한 휴가지▲가자 산으로~ 캠핑&나들이▲나는 집에서~ 느긋한 홈캉스 등4가지 특색있는 테마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서 연관키워드를 제안해 고객들은 맞춤형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쿠팡은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수영복&물놀이 용품을 최대 60% 즉시할인가로 내놓았다. 또 워터파크&해외여행 상품도 최대 50%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아웃팅 특대형 이층 꺾임 파라솔’을 쿠팡 할인가2만5000원대에 판매한다. ‘블랙야크 키즈블랙야크키즈BK토르 레시가드’를2만6000원대에, ‘로티캠프 접이식 멀티 키친 테이블’을6만9000원대에, ‘벨라이프 지오 아이스 쿨매트/베개’를8000원대에, ‘마이프랜드 이동식 에어컨MFAC-B09KR 제습기/선풍기’를32만2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상품은 물론 바캉스 필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로켓와우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해 더 편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테마관인 ‘바캉스준비관’에서는 120만여 개 전용 상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