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급찐급빠 다이어트’ 기획전 진행…”명절 끝, 운동 시작!”

  • 운동별 카테고리 구성…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할인가로 기획전 상품 저렴하게 구매
  • 날씨 상관없이 실내운동 가능한 여러 저소음 운동기구 마련

2023. 1. 25. 서울 – 쿠팡이 설 연휴가 끝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후 급찐급빠 다이어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고칼로리 위주 음식 섭취와 평소보다 적은 열량 소모로 급격히 체중이 증가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다이어트를 돕는 다양한 운동기구부터 스포츠의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30일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이 필요한 운동별 특가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획전 페이지에 ▲다이어트 도전 ▲유산소 운동 ▲요가/피트니스 웨어 ▲근력 운동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기획전 상품을 회원전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추운 계절을 고려해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스텝퍼, 훌라후프, 아령 등의 저소음 제품들로 집중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홈트레이닝, 골프, 수영, 축구 등 운동에 따라 특가 상품 카테고리를 나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족들과 정다운 시간을 보냈던 명절이 끝나면, 급격히 증가한 체중으로 다이어트 고민에 빠진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건강한 몸을 가꾸길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