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호캉스족 위한 로맨틱한 혜택”… 쿠팡, 화이트데이 맞아 롯데호텔 특가전 진행

–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 13 지점서 최고 10% 할인가 적용 

– ‘호캉스 명소’ 인기 L7호텔 포함최저 6만원대부터 시작 

2023. 3. 9. 서울 – 쿠팡이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등) 숙소를 최고 10%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롯데 호텔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카테고리인 ‘쿠팡 트래블’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도심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전국의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 지점 13곳(강남, 홍대, 마포, 명동, 구로, 김포공항, 대전, 부여, 울산, 부산, 제주 등)이 할인 대상이다. 가격은 1박당 최저 6만2420원(롯데시티호텔 울산)부터 시작하며 대부분 상품을 10만 원 초반대에 이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대표적인 상품은 L7호텔(명동·강남·홍대), 롯데시티호텔 마포와 롯데리조트 부여 등이 있다. L7은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호텔이며 ‘호캉스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L7 강남에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오픈 테라스 바와 풋스파, 잊지 못할 파티가 열리는 어퍼 하우스 스위트가 구비돼 있으며 L7 홍대에서는 루프탑풀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비즈니스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최신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다. 특히 시내 곳곳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여 여의도와 홍대까지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부여에서는 300개의 객실 및 캐릭터로 꾸며진 패밀리룸을 포함해 키즈풀과 유수풀이 갖춰진 아쿠아 가든과 어린이 놀이방, 게임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4성급의 호텔로 주변에는 백제역사문화관을 비롯하여 아울렛, 놀이공원, 골프장 등이 있어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위해 추천하는 숙소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화이트데이와 나들이 가기 좋은 봄철 벚꽃시즌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도심 속의 편리함과 깔끔함을 갖춘 롯데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