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4월 첫 주는 <미끼>와 함께! 장근석 X 허성태 X 이엘리야가 돌아온다!

  • ‘웬디의 영스트리트’ & ‘박하선의 씨네타운’부터 실시간 ‘인스타그램 라이브’까지!
  • 본격 <미끼> 파트2의 홍보 예고!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외에서 뜨거운 흥행에 성공,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가 4/7(금) 공개를 앞두고 4월 첫 주, 라디오 출연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출격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알렸다.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1에서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데 이어 4/7(금) 공개를 앞둔 <미끼> 파트2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끼> 파트2로 새롭게 돌아온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가 라디오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의 만남을 예고했다. 먼저 장근석과 허성태는 4/5(수) 오후 8시 SBS 라디오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끼> 파트1에서 엘리트 변호사 출신의 형사 ‘구도한’역을 맡은 장근석과 최악의 사기꾼 ‘노상천’역의 허성태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그들의 현실 케미를 유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미끼> 파트2를 통해 숨겨졌던 진실들이 밝혀지며 더욱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하는 가운데 장근석과 허성태가 청취자들에게 과연 어떤 관전 포인트를 전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끼> 파트2의 공개일인 4/7(금)에는 더욱 다양한 홍보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 SBS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장근석 배우가 출연하여 <미끼> 파트2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오후 5시에는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지금 당장 물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작품 제목에서 컨셉을 딴 재미있는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배우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배우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실시간으로 구경하고 이야기해볼 예정이다. 또한 ‘낚시 게임’을 통해 배우들의 찐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재기발랄한 코너와 함께 <미끼> 파트1과 2의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지금 당장 물어’는 4/7(금) 오후 5시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근석 X 허성태 X 이엘리야의 열띤 홍보 열정으로 성사된 라디오 출연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시청자와의 만남을 예고한 <미끼> 파트2는 4/7(금)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트1 전 회차는 쿠팡플레이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미끼

연출 김홍선

작가 김진욱

출연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 등

제공/채널 쿠팡플레이

제작 H.HOUSE, CREAHUB, 스튜디오 드래곤

공개 파트1 공개 완료 (총 6화)

파트2 4월 7일(금)부터 매주 2화씩 공개 (총 6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