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마침내 오늘 <미끼> 파트2가 돌아온다! 충격적인 반전의 7, 8화 전격 공개!

2023. 4. 7. 서울 –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외에서 뜨거운 흥행에 성공,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2가 드디어 오늘 저녁 8시 7, 8화를 공개한다. 또한 파트2 공개를 앞두고 파트1의 주요 사건을 시간순으로 정리하여 한 번에 볼 수 있는 요약 영상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1에서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데 이어 4월 7일(금) 공개를 앞둔 <미끼> 파트2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월, 뜨거운 호평을 얻으며 역대급 궁금증을 남긴 채 막을 내린 <미끼 > 파트1이 완벽한 떡밥 회수는 물론 더욱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를 담은 파트2로 돌아왔다. <미끼> 파트1은 최악의 사기꾼 ‘노상천’(허성태)과 그와 관련된 연쇄 살인의 흔적을 치열하게 쫓는 강력계 형사 ‘구도한’(장근석)의 흥미진진한 전개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별 볼 일 없는 동네 건달에서 거물급 사기 범죄자로 성장한 노상천, 그의 죽음 후 발생한 의문의 살인 사건에서 다시 그의 이름이 등장하며 쫀쫀한 긴장감과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오늘 밤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미끼> 파트2의 7, 8화는 ‘강차장’(이성욱)이 납치당했던 그날을 시작으로 노상천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려던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이 서서히 드러날 예정이다. 진범의 정체와 범행의 목적에 대한 의문이 커지는 가운데 사기 피해자 ‘이병준’(이승준)이 또 다른 충격적인 사건을 저지르며 이야기는 완전히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강 차장에게 벌어진 의문의 사건, 피해자 이병준이 어떤 일을 저질렀는지, 오늘 <미끼> 7, 8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7, 8화 공개를 앞두고 <미끼> 1화부터 6화까지 파트1을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요약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과거와 현재를 오고 갔던 파트1의 구성을 연대기 순으로 정렬하여 파트2를 보기 전 전체적인 사건 흐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요약 영상의 몰입도를 올려 줄 성우의 내레이션으로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파트1의 역대급 떡밥과 궁금증을 낱낱히 해소할 것으로 기대되는 <미끼> 파트2는 4월 7일(금)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트1 전 회차는 쿠팡플레이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파트1 요약 영상

작품정보

제목 : 미끼 (영제 : Decoy)

연출 : 김홍선

작가 : 김진욱

출연 :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 등

제공/채널 : 쿠팡플레이

제작 : H.HOUSE, CREAHUB, 스튜디오 드래곤

공개 : 파트1 공개 완료 (총 6화) / 파트2 4월 7일(금)부터 매주 2화씩 공개 (총 6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